Q. 교환 &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주문하신 사이트에 교환 또는 반품 신청해주시면
확인 후 빠르게 처리됩니다.
Q.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제품 불량으로 인한 AS의 경우는 아래 경로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,
확인 후 접수 완료 안내 및 이후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.
AS신청서작성하기
AS신청 시 제품 작동 불량 부분 영상을 10~15초 정도 촬영 후 첨부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외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'라피타' 친구 추가하시어 채팅 상담 요청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✅ 고객센터 02-406-9077
✅ 라피타 카카오채널 검색 [라피타]
📢 배송비는 선불 (구매한지 6개월 미만일 경우 착불) , 재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📢 AS 완료후 별도 연락없이 기재해주신 주소지로 발송됩니다.
📢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,
이로인한 오배송 및 택배분실의 경우 고객님께서 책임지셔야 합니다.
Q. 무료체험이 가능한가요?
저희 라피타 제품은 사용후 불만족시 7일이내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. (왕복택배비 업체부담)
망설이지 마시고, 한번 체험해보세요 사용후 더욱 만족하실거에요.
✅ 제품 불만족시,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주문하신 사이트에 반품접수해주세요.
📢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의료기기, 실크프로 제모기, 라피타 헤어토닉은 무료체험 이벤트 제외상품입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